지피골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22
구매등급/사은품
사은품 증정 되나요?
    A :

    사은품의 경우 프로모션에 따라 증정여부가 적용되며

    지피골프만의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여러분께 더 좋은 혜택을 드릴 예정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1
구매등급/사은품
구매등급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A :

    지피골프 홈페이지 가입과 동시에 3만원 적립금 지급과 함께

    브론즈 회원 등급으로 자동 적용 됩니다.


    * 브론즈 

    - 등급 기준 : 가입 즉시 ~ 누적금액 50만원

    - 등급 혜택

      구매 시 1% 자동할인

      SMS+이메일 수신동의 적립금 1,000원 지급

      신규가입 적립금 30,000원 지급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사용 가능)



    * 실버

    - 등급 기준 : 누적금액 50만원~200만원

    - 등급 혜택 : 구매 시 2% 자동 할인


    * 골드

    - 등급 기준 : 누적금액 200만원 ~ 1,000만원

    - 등급 혜택 : 구매 시 3% 자동할인


    회원 혜택은 최근 1년간의이용 내역을 반영하여 등급을 부여하며 매년 1월 3일 부로 변경됩니다.

    할인 혜택은 일부 품목 제외될 수 있습니다.

20
적립금/쿠폰
카톡플친 할인쿠폰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A :

    지피골프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카톡 할인 쿠폰이 메세지로 발송됩니다.

    메세지에 표기된 쿠폰명을 마이페이지 쿠폰에 입력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19
적립금/쿠폰
신규가입 적립금 어떻게 사용가능한가요
    A :

    신규가입 시 30,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

    50,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 결제 시 적립금란에서 원하시는 금액만큼 사용이 가능합니다.

18
적립금/쿠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경우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
    A :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온라인과 동일한 혜택 적용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7
배송/반품/교환
출고되었는데 정보를 잘못기재했어요
    A :

    상품은 주문해주신 고객 정보로 출고되며 출고 후 정보 오기재로 인핸 정보 변경은 불가합니다.

    이럴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문하시기 전 정확한 정보 확인 부탁드립니다.


16
배송/반품/교환
배송 흐름을 확인하고 싶어요
    A :

    주문하신 상품은 마이페이지 내 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번호로 현재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택배사 사이트에서 송장번호로도 확인이 가능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로젠택배 : https://www.ilogen.com/web

15
배송/반품/교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

    5만원 이상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 적용되나 제품 또는 프로모션에 따라 배송비 부과 내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어려운 도서/산간 일부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14
배송/반품/교환
주말 및 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A :

    주말/공휴일 제외 정상 영업일에 주문해주신 상품은 평일 내 정상출고되나

    주말 배송의 경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 주문해주신 제품은 정상 영업일에 출고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3
적립금/쿠폰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

    적립된 적립금은 결제 시 적립금 사용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상품 총 실구매금액 50,000원 이상일 시 1회 최대 5,000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12
배송/반품/교환
제품 교환하고 싶어요
    A :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먼저 고객센터로 교환접수 해주신 후 안내에 따라 제품 반송처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반송된 제품은 정상유무 검토 완료후에 정상일 경우 교환이 가능하며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가 발생하게 됩니다.

    만일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 차액이 발생하는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 실 경우에는 반품 후 재주문하시기를 권해드리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11
제품문의
제품 상담 가능한가요?
    A :

    제품에 대해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02-3159-1190 또는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글 남겨주시면 자세하고 친절하고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
제품문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A :

    지피골프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각 브랜드 본사에서 정식 유통되는 정품으로

    A/S가 필요할 경우에는 브랜드 본사를 통해 접수 또는 지피골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접수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
배송/반품/교환
반품하고 싶어요
    A :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후 반품 진행이 가능하며

    받으신대로 포장 후 보내주셔야 반품/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가 발생하며 이는 제품별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 입고 후 정상여부를 검수하며 제품을 사용하거나 개봉,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반품/환불 진행이 불가합니다.

8
배송/반품/교환
당일출고인가요?
    A :

    매장 내 재고 보유 제품일 경우 매일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

    배송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2~3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재고 미보유 시에는 출고되는데 시일 소요될 수 있으며 제품마다 출고 가능일정은 달라 질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2.3159.1190

운영시간

AM10:00 ~ PM6:00
* 점심시간 : 12:00 ~ 13: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